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킨들 뉴 오아시스 개봉기
    Reading & Watching 2017. 12. 11. 01:00
    반응형
    가격뺴고는 완벽한 킨들 오아시스의 2세대가 발표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발표 2주전에 페이퍼화이트를 구매해서 책한권을 읽었는대요, 이북리더에 대해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이왕이면 가장 좋은 리더기로 독서를 하고 싶어서 킨들오아시스 사전예약을 해서 발매하는 날 받았습니다.

    페이퍼화이트는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하실 수 있겠지만 이때 캐나다에 잠시 머물고 있는 중이라 바로 판품을 했습니다. 역시 북미는 리펀드 시스템이 최고에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환불을 해줍니다.


    #아마존박스에 담겨온 모습

    가장 흥분되고 기분좋을 때인 포장을 뜯기 전입니다.  엠바고 풀린 리뷰를 보니 역시나 가격빼고 퍼펙트하다는 의견들이라 더욱 기대가 되더군요.



    #박스컷입니다

    7인치로 크키가 커졌지만 그럼에도 아이패드미니 수준인지라 박스도 작습니다.


    #위대한 자태

    아시겠자만 화면위에 종이를 덮어놓은게 아닌 저렇게 화면이 표시되어 있는 것입니다.



    #단촐한 구성품

    퀵설명서, 설명서, 그리고 USB충전케이블이 구성품의 전부입니다. 어댑터는 따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요즘에 남는 어댑터 없는집이 없겠지만 최상위 모델인데 그정도도 없음음 조금 아쉽더군요. 하긴.. 준다고 해도 사각코라 의미가 없습니다만..


    #파지한 모습

    페이퍼화이트보다는 살짝 묵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상대적인 무게감이고 194g정도면 아이폰6보다 60g정도 더 무거운 정도입니다. 무거워서 책읽기에 부담을 느끼기는 어렵습니다.



    #정면모습

    이번모델은 방수기능이 있습니다. 리조트 수영장에서 독서 좋아하는 북미취향에 맞춘 것입니다. 방수로 바뀌면서 좋은 점이 방수보다는 화면에서 보이는 것처럼 디스플레이와 베젤이 일체형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페이퍼화이트는 베젤과 디스플레이 사이에 먼지가 생각보다 잘 끼더라구요. 뉴오아시스는 그런 걱정은 없습니다. 


    #같이 구매한 가죽커버

    커버는 방수기능이 있는 면커버와 가죽커버가 있는데 저는 고급스러운 가죽, 색상은 버간디로 했습니다. 확실히 고급스러워 보이기는 합니다.

    다만 사용을 하다보니 커버의 무게가 제법 있어서 커버를 끼운채로 책을 읽기는 버겁더라구요. 



    #커버장착 후면

    커버 탈부착은 자석으로 되기 때문에 쉽습니다.


    #커버장착 옆모습

    개인적으로 가장 아쉬운 부분입니다. 커버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재질이 알루미늄으로 바뀌어 기스가 걱정되었기 때문입니다. 근데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후면 파지부분은 커버가 안됩니다. 결국 커버를 해도 조심조심 다뤄야 한다는 것이죠.


    #커버로 스탠딩

    커버를 이용해서 스탠딩해서 읽을 수 있습니다. 근데 동영상 보는 것도 아니고 특별히 스탠딩으로 책을 읽을 일은 그닥 없을 것 같습니다.

    이상 개봉기였습니다.
    만족도 상당히 높습니다. 소프트웨어도 최고구요. 덕분에 독서량이 월등히 늘어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