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역 면&주문진 : 강남한복판에서 맛보는 강릉 제철요리
    Cook, Eat & Life 2017. 2. 14. 11:29
    반응형
    서울에서 회를 먹는다면 기본적으로 광어, 우럭, 도미 등에서 결정을 하게 됩니다. 회에 집중하고 싶지만 쓰기다시 등으로 뭔가 본말전도된 가게도 상당히 많구요.


    좀 더 제철생선(이를테면 방어, 도치)을 맛보고자 한다면 아무래도 많은 검색이 필요하게 되지요. 그래서 이렇게 산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가게를 만나게 되면 기분이 좋습니다.


    최근 삼성본사에서 일하는 친구와 한잔하게 되었는데 이 친구가 소개시켜준 곳이 바로 그런 곳 입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아무래도 홍보도 안하신 듯 합니다.


    일단 모든 재료는 주문진에서 공수를 해오십니다. 그래서 그때 그때 제철요리를 맛볼 수 있지요.


    제가 갔을 때는 방어와 도치의 계절이라 이에 집중했습니다.


    오른쪽이 도치, 가운데가 방어, 그리고 왼쪽이 청어(!)입니다. 이거 주문진에서 먹는거보다 맛이 훌륭합니다. 서울에서 이런 맛을 보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경험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좋은 횟감을 만나면 소주가 술술 넘어가지요. 남자 4명이서 이거 한접시에 각 2병은 먹은 듯합니다.


    피조개입니다. 회에다가 약간의 양념을 해서 먹는데 일품입니다. 이건 주문한게 아니라 그냥 나오는 거에요.


    가게이름이 생선구이집인 만큼 원래 회사원들이 생선구이 식사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생선구이도 엄청 실합니다.


    도치탕입니다. 알맛이 일품인 도치탕.. 이걸 서울의 강남역에서 먹을 수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친구가 공기밥 하나 말아달라고 자연스럽게 주문합니다. 호오..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이 가게의 특징은

    • 정해진 메뉴가 없다. 즉, 계절에 따라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 가격을 낮춘 만큼 서비스가 낮아집니다. 알바를 고용하지 않고 부부가 운영을 하는대요, 그래서 소주 등은 셀프로 냉장고에서 꺼내가는 시스템입니다.


    강릉의 제철생선요리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강추입니다.


    별 기대를 안하고 그래서 내부사진을 잘 못찍었네요! 분위기는 소박한 백반집 느낌입니다 ㅎㅎ

    면&주문진 : 가게이름은 이거인데 아직간판은 주문진생선구이인듯...아직 간판은 못바꾸신거 같은데 더 진정성이 느껴집니다 ㅎ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37-22 대우디오빌프라임 지하1층

    전화번호 : 02-523-5945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