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KT

신카이마코토 '날씨의 아이' 콜라보 아이스크림

by 라현파파 2019. 10. 23.
반응형

마케터이자 일본애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나의 꿈이 있다면,

바로 프로모션 영상을 일본식애니로 만들어 보는 것이다. 그것도 신카이마코토를 기용해서.

제품의 컨셉과 타겟에 잘 맞춰야 하겠지만 개인적인 욕망을 자신의 직업에 녹여보고자 하는 욕심은 누구나 있을 듯.

 

물론 일본에서 마케팅을 하고 덕후인 사람들은 꿈을 실현하면서 살고 있다.

이미 신카이마코토를 써서 프로모션 영상을 만든 성공한 마케터도 있다.

(여기서의 성공은 제품의 성공은 아니고 욕망의 성취..)

 

이렇게 공부보다는 연애를 더 하고싶게 만드는 학습지 광고도 있다.

 

 

新海誠監督『クロスロード』受験生応援ストーリー120秒Ver.|Z会

Z会グループは新海誠監督の最新作『天気の子』を応援しています。 ▼Z会│天気の子 特設サイト https://www.zkai.co.jp/home/tenki/?argument=WnXAVwJa&dmai=yt_tenki2 ▼Z会グループ https://www.zkai-gr.co.jp/?argument=WnXAVwJa&dmai=yt_tenki1 ▼受験生応援ストーリー『クロスロード』特設サイト http://ac.ebis.ne.jp/tr_set.php?argument=WnXAV

www.youtube.com

 

지난번 일본을 갔을 때 역시 입간판 광고를 보면서 많이 부러웠다.

 

날씨의 아이 콜라보 아이스크림

이 아이스크림의 타겟은 20대의 이런 류의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일까, 아님 전작의 성공으로 대중적으로 알려진 감독의 인지도를 활용하는 것일까.

 

어느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한 것은 애니제작사 입장에서는 작품홍보라는 확실한 베네핏을 가져간다고 볼 수 있겠다.

 

언젠가 나도 성공한 마케터가 되어 나의 개인적은 욕망을 제품과 서비스에 쏟아 붙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