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앱솔루트 보드카 코리아 에디션에 부쳐 - 나라별 디자인 소개
    MKT 2017. 3. 16. 10:11
    반응형
    앱솔루트 보드카에 대해서는 하기 두가지 정도만 알고 있었습니다.

     

    • 러시아가 아닌 스웨덴 회사라는 사실
    • 글로벌로는 스미노프에 밀리지만 한국에서는 보드카 No. 1

    근데 양주를 잘 모르는 양알못이라 이런게 나온줄 몰랐네요. 앱솔루트 보드카 코리아 에디션. 이번에 회식을 하면서 접하게 되었는데 이거 생각보다 디자인도 좋고 맛도 괜찮네요.

    양꼬치와 함께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군요!

    디자인을 여러개 보다보니 스웨덴 회사라 디자인이 강한가봐요, 엄청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리미티드 에디션이 나오지만 이번에는 다양한 버전의 나라별 리미티드가 있어서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같은 병에 디자인만 빠꿔서 프린팅하여 부착하는 것은 생산측면에서는 큰 비용이 들지 않아서 좋은 마케팅 방법이라 할 수 있겠네요.

    모든 에디션의 공통점이라면 디자이너는 그 나라의, 그 도시의 디자이너가 만들었다고 합니다.

    모스크바 에디션

    모스크바의 상징은 바실리죠. 역시 바실리로 디자인을 했습니다.

    멕시코 에디션

    마양문명의 이미지등을 활용한 디자인 입니다.

    이스탄불 에디션

    저는 당연히 소피아 성당의 이미지가 사용되리라 생각했는데 틀렸습니다. 갈라타 타워의 이미지를 사용했네요. 갈라타타워 또한 이스탄불 랜드마크 중의 하나입니다.

    런던 에디션

    제이미 휴렛이 디자인한 런던에디션. 영국신사도 보이고.. 런던아이와 런던타워 등도 보이네요!

    부에노스 아이레스 에디션

    아르헨티나의 수도인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도시의 풍경을 이미지화 했다고 합니다.

    베를린 에디션

    베를린타워를 베이스로 만들었네요.

    인도 에디션

    인도의 느낌이 물씬 나네요.

    리우 에디션

    리우 데 자네이로에 있는 유명한 해변인 이파네마를 베이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브룩클린 에디션

    지금부터는 미국 도시 시리즈입니다. 역시나 세계 최대의 시장이니 다양한 도시가 등장합니다. 뉴욕은 오래된 건물은 Stoop이라고 불리는 현관앞 계단이 유명합니다. 과거 말똥 때문에 현관을 높게 만들면서 계단이 생긴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를 베이스로 만들었네요.

    보스턴 에디션

    제법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블랙티향이 들어가서 약간 그쪽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보입니다.

    뉴올리언즈 에디션

    재즈와 음악의 도시 뉴올리언즈 답게 하모니카를 디자인으로 활용했네요.

    마이애미 에디션

    강렬한 태양과 해변이 생각나는 마이애미의 느낌을 잘 담아냈내요.

    텍사스 에디션

    광활한 평야와 높은 하늘, 그리고 그곳의 카우보이가 생각나게 하는 디자인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에디션

    역시나 금문교가 베이스가 되었습니다. 센스있게 잘 표현했네요.


    디자인 만이 아니라 모두 들어간 향이 다 다릅니다. 개인적으론 홍차향이 들어간 보스턴에디션이 좀 땡기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