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 Eat & Life

일본여행 시 아침식사로 좋은 곳

by 라현파파 2017. 12. 10.
반응형
여행하면서 호텔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조식 불포함이거나 민박 등에서 잘 경우 아침을 알아서 해결해야 합니다. 맛난 라멘이라도 먹고 싶지만 일본의 왠만한 음식점은 오전 11시 경에 오픈하는 경우가 많아서 아침을 해결하려면 고민이 조금 필요합니다.

따뜻한 밥 한끼와 메인요리와 반찬, 그리고 미소시루까지 일본적이고 가뿐한 음식을 먹고 싶으시면 야요이 켄(やよい軒)이 괜찮습니다. 이유는

  1. 전국체인점이라 일본 어디에 가도 많습니다.
  2. 아침일찍부터 문을 여는 곳이 대부분입니다.
  3. 괜찮은 가격(정식이 800엔 내외)에 한끼 해결이 가능합니다.
  4. 밥은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눈치볼 필요 없이 직접 밥통에서 퍼오는 방식입니다)

맛이 걱정이 되실 수 있는데 체인점인 만큼 훌륭한 맛은 아니지만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후쿠오카 여행하면서 여기서 아침식사를 해결했습니다..


#후쿠오카 니시진역(西新駅) 앞에 있는 매장입니다

저는 후쿠오카 힐튼에 있었는데 조식불포함이라 가까운 니시진 역으로 나와서 먹었습니다.


#스키야키 정식입니다

기본적으로 생선구이 정식 등이 있구요, 매월 꾸준히  기간한정 메뉴를 내놓습니다. 제가 갔던 11월 초에는 서늘해지는 날씨에 맞춰서 스키야키 정식을 하더라구요. 제법 흉내를 잘 내서 음식을 내놓았습니다.


#모자라서 추가주문한 치킨돈부리

메뉴 2개를 시키니 직원이 조금 놀라더군요. 제가 워낙 많이 먹는지라.. 이렇게 2개 주문해서 다 먹고 밥도 또 퍼와서 먹었습니다.



일본 왠만한 큰 도시에는 주요지역마다 한개 씩 있으니 아침해결에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